굽네치킨, ‘해운대 환경굽테이너 매장’ 오픈

박가람 기자 발행일 2016-07-26 16:25:55 댓글 0
바캉스 명소 부산 해운대 스마트비치점에 컨테이너 형태 매장 ‘굽테이너’ 특별 운영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은 바캉스 기간인 다음달 21일까지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부산 해운대 스마트비치에 특별 매장을 운영한다고최근 밝혔다.


굽네치킨은 지난해 바캉스 기간동안 치킨 판매매출이 평월 대비 15% 상승했을 정도로 치킨의 인기가 특히 높다


이러한 여름철 치킨 인기를 반영해 굽네치킨은 지난해 부산에서 가장 많은 피서객(1천561만명)이 방문해 ‘힙플레이스(Hip Place)'로 주목 받고 있는 해운대 스마트비치에 컨테이너 형태의 매장인 ‘굽테이너(굽네치킨+컨테이너)’를 특별 운영한다.


굽네치킨 해운대 스마트비치점은 굽네치킨의 스테디셀러인 ‘굽네 오리지널’과 베스트셀러 ‘굽네 볼케이노’가 판매되며, 스마트 비치점 앞에 설치된 테라스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매장은 해운대 스마트비치 안내센터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다.


뿐만 아니라 굽네치킨은 바캉스 시즌의 최고조인 25일부터 31일까지 하이원리조트와 함께 ‘답정너 퀴즈’ SNS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단어와 치킨을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한 문장 글짓기를 완성시키면 된다.


이벤트는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하이원 리조트 마운틴 콘도 숙박권이 증정된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무더운 여름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굽네치킨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맛있는 피서를 즐기고 더위도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