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소재 기업 지티파트너스 중국 진출 쾌거 ... '지티면역하우스' 1,2호점 중국 내 오픈

정진욱 기자 기자 발행일 2025-05-12 10:10:06 댓글 0
- 지티파트너스, 알로르 밸리 리조트와 손잡고 중국 진출
- 중국 지안시, 후저우시에 지티면역하우스 1,2호점 오픈

▲ 중국에 진출한 '지티면역하우스' 서수진 이사(좌측 세번째), 고윤경 이사(좌측 네번째)


자연 속 친환경 신소재를 원료로 다양한 산업분야에 기술을 적용 중인 지티파트너스(양성욱 대표)가 이번 5월 중국 지안시와 후저우시에 ‘지티면역하우스’ 1,2호점을 오픈하며 한국 제품과 기술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렸다.
 

이번 지티파트너스와 손잡은 중국 파트너는 중국 항저우 서호구의 서계국가습지공원(Xixi National Wetland Park) 내에 위치한 독특한 테마형 리조트 ‘알로르 밸리(ALOR VALLEY, 十里芳菲)’로 자연과 전통 마을의 조화를 통해 현대적인 감성을 담은 휴식 공간으로 유명한 관광 리조트 회사이다.
 


지티파트너스는 친환경 자연소재에서 가져온 핵심 기술인 지티솔루션을 통해 코로나 팬데믹 이후 약해진 인간의 면역체계를 강화해 주는 제품들을 주로 선보여 왔다.
 

지난 12월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된 i-SWAM 박람회와 10월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Beauty World Japan Osaka’에 참가해 친환경 소재를 원료로한 제품으로 사람의 혈액순환을 활성화하고 염증 완화 및 세포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인체의 면역체계 강화 제품들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큰 선풍적인 호응을 얻었었다.


▲ 중국 현지에서 '지티면역하우스' 체험프로그램의 기술과 체계를 설명 중인 서수진 이사


이번 지티파트너스는 중국에서 코로나 팬데믹 이후 약해진 사람들의 면역체계를 한층 강화시켜 주는 친환경 신소재 원료로 만든 지티타일과 지티황토벽을 이용한 지티면역하우스를 만들고, 해외 관광객과 국내 여행객들이 그 안에 편히 머물며 쌓인 피로를 풀면서 함께 다양한 면역체계에 도움을 주는 체험 프로그램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해외 관세 문제와 불안정한 경제 속에서도 지티솔루션 제품과 기술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신소재와 면역 체계 강화라는 큰 주제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지대한 관심과 크고 작은 계약들을 하나씩 성사시키며 지속적인 글로벌 시장 확대를 통하여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며 그 입지를 넓혀 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