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한가위 선물로 제격인 듀얼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N’ 출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25-09-23 21:59:32 댓글 0
역대 팔콘 시리즈 중 가장 진화된 기술력이 총동원 설계

 다가오는 추석, 집안 어르신들 뿐 아니라 젊은 세대 사이에도 안마의자 선물이 각광을 받고 있다.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9월 최신상 제품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에 듀얼 마사지와 근저항 운동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헬스케어로봇 ‘팔콘N(Falcon 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팔콘N’은 20평대 이하의 주거공간에서도 바디프랜드의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누릴 수 있도록 개발한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 시리즈’의 다섯 번째 제품이다.

 

바디프랜드는 ‘팔콘N’에 사용자의 신체를 움직여가며 마사지를 구동하는 기술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비롯해 ▶플렉서블 SL 프레임 ▶듀얼 마시지 모듈 등이 적용돼 역대 팔콘 시리즈 중 가장 진화된 기술력이 총동원됐다고 설명했다.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듀얼 마사지 모듈이 적용돼 목부터 엉덩이, 허벅지까지 2명이 한꺼번에 마사지해주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상단의 XD 플렉스(Flex) 모듈은 상체의 굴곡을 따라 깊이 있는 마시지를 해주고, 하단의 입체 마사지 모듈은 회전과 상하 움직임을 반복하며 엉덩이와 하체 부위를 충분히 자극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사용자는 취향에 따라 두 개의 모듈을 한쪽으로 몰아 특정 부위를 집중 공략하거나, 서로 다른 부위에 놓고 동시에 마사지할 수 있다.

 

또한 ‘플렉서블 SL 프레임’은 최대 166도까지 펼쳐져 누운 채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그뿐 아니라 근저항 운동과 사이클 동작을 결합한 ‘슬리밍 운동 모드’도 처음 적용돼 사용자의 움직임을 유도하는 음성 안내와 함께 코어와 하체 근육 운동을 돕는다.

 

팔콘N은 팔콘 시리즈의 정체성인 콤팩트한 사이즈와 ‘휴먼 팩터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했다. 샴페인 베이지, 메탈릭 브론즈 컬러를 조합한 우아한 색상은 집 안의 어떤 인테리어에도 훌륭하게 매치된다. 리모콘은 스마트폰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이나 10.4인치 태블릿, 디스플레이 퀵 다이얼 세 가지 방법으로 조작 가능해 사용폭을 넓혔다.

 

바디프랜드는 신제품 출시와 추석 시즌을 맞이하여 오프라인과 온라인, 그리고 홈쇼핑 방송을 통해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