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병오년 설 선물 세트 구매 고객에게 제휴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상품권을 최대 250만 원 증정한다.
제휴 행사 카드(농협·신한·삼성·롯데·비씨·우리·전북은행·카카오페이머니·네이버페이포인트머니·토스머니계좌·페이코포인트)로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제휴 행사 카드(상동)로 결제한 고객은 구매 금액별로 농촌사랑상품권을 최대 250만 원 받을 수 있으니, 최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 카드와 행사 기간을 꼭 확인하는 걸 추천 한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에는 농부의 소중한 마음을 그대로 담아 정성껏 생산해 준비한 과일 선물 세트, 선홍빛 육질과 눈꽃처럼 퍼진 농협에서 고른 명품 한우 선물 세트가 있다. 각각 명품 선물과 실속 선물 세트가 있으며, 특히 감칠맛이 일품인 한돈 돼지고기 세트를 넉넉하게 준비했다.
수산물 코너는 청정 바다의 시원함과 향긋한 바다 내음까지 담은 영광굴비와 은갈치 세트가 있으며, 홍삼·버섯·더덕 등 건강을 위한 우리 땅에서 재배한 고품질 특산품 선물 세트는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기 좋다.
또한 담백한 한우 육포와 한토래 잡곡 선물 세트, 유기농 레몬즙과 유산균 선물 세트를 눈여겨 볼만하며, 고물가에 따라 장바구니 부담 완화를 위해 과일과 축산을 비롯해 특산물 가공품의 가성비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설 하면 곶감을 빼놓을 수 없는데, 상주와 영암 등 유명 산지의 곶감과 반건시 세트 청도 감말랭이 세트를 전문MD가 엄선했다. 가족과 모여앉아 즐길 수 있는 한과 유과 오란다와 견과류 세트는 간편하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이다.
이 밖에도 올리브 오일 전통주·양주·와인을 비롯해 커피, 크림로션, 테팔 블렌더, 샤크닌자 쵸퍼, 와이드 그릴 등 가공식품과 생필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관계자는 "과일·한우 등 명품 선물 세트부터 실속 선물 세트까지 전국에서 엄선하여 준비했다."라며 "선물 세트 관련 문의는 QR코드 접속이나 인근 하나로마트로 연락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양재·창동·청주·대전·부산·전주·용인·자갈치·부전·성내·상계·대치·분평·청담·세종·고덕·흑석·방이역·반포·용호·가좌·미아·광교·소사·성산·산남·수서·교하·수원금곡·다산역·월계·주례·사직·오룡·용정·노은·국회·둔촌포레온점 등에서 행사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