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통공사 , 이규양 신임감사 선임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1-27 15:49:30 댓글 0

(사)하늘소리예술단 이규양 이사장이 27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상임감사로 임명됐다.


이규양 신임 감사는 27일 오후 4시 aT 본관 2층 대강당에서 취임식을 갖고, “글로벌 공기업인 aT가 국민의 눈높이 변화에 따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국가경제와 지역사회 발전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이 상임감사는 취임사에서 “정부는 공기업 정상화 및 공직사회 부패척결 대책을 발표하면서 부정부패시스템 척결이 곧 경제를 살리는 것으로 인식하고 있다.”며 “aT가 이러한 정부정책에 발맞추어 나갈 수 있도록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문화와 청렴을 생활화라는 조직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적발을 위한 감사가 아닌 예방감사를 실천할 수 있도록 제도적 장치를 강화함으로써 감사에 대한 거부감을 불식하고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업무 분위기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임 이규양 상임감사는 민자당(現 새누리당) 대변인실 행정실장, 국회의장 비서실 공보수석비서관, 자유민주연합 대변인, 한나라당 중앙홍보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하고, (사)대한민국건국기념사업회․(사)국민보건정책협의회 이사와 함께 (사)하늘소리예술단 이사장을 맡아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