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자외선 걱정없이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선케어 라인 ‘데즐링 선샤인 선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데즐링 선샤인 선 라인’은 과일에서 찾은 피부 보호 성분인 ‘Fruits UV Shield’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Fruits UV Shield’는 천연 자외선 차단제로 각광받는 라이코펜을 함유한 붉은색 과일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폴라보노이드가 들어 있는 주황색 과일 등 6가지 과일 추출물 복합 성분이 피부에 진정 효과를 부여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데즐링 선샤인 선 라인’은 SPF 50+, PA++를 처방해 더욱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부여하고,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레저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다. 크림, 스프레이, 젤 타입 등 총 5종으로 구성, 다양한 피부 타입과 용도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상큼한 플로럴 계열의 향을 지녀 싱그럽고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림타입은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발리는 제품이며 젤타입은 끈적임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수분 에센스 타입의 선 젤이다. 산뜻한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가볍게 흡수되고 피부에 바르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또한 선크림은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크림이다.
‘데즐링 선샤인 선 라인’의 워터프루프 선크림은 물과 땀, 피지에 강하고, 피부에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물놀이나 야외 활동을 즐길 때 더욱 유용하며, 선 스프레이는 바르기 힘든 팔, 다리 등 바디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뿌리는 순간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더해져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