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강력 로봇청소기 '삼성 파워봇' 캐시백 이벤트 실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08-12 19:24:12 댓글 0
브랜드나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구형 청소기를 반납하고 혜택 받을 수 있어
▲ 삼성전자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파워봇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파워봇’의 국내 출시 2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8월말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2016년형 ‘파워봇’ 등 로봇청소기 행사 모델 4종 중 하나를 구매하고 사용하던 청소기를 반납하는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나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구형 청소기를 반납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파워봇’만의 뛰어난 혁신 가치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지난 2014년 8월 처음 출시된 ‘파워봇’은 사이드 브러시를 통해 쓸어 담는 일반 로봇청소기에 비해 약 140배 강력해진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채용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만 5천대를 기록했다.

올해 4월 출시된 2016년형 ‘파워봇’은 일반 로봇청소기의 약 200배, 기존 ‘파워봇’ 모델보다 약 1.4배 강력해진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채용해 세계 최고의 초강력 진공 흡입력을 구현했다.

이를 통해 머리카락, 애완동물 털, 모래, 설탕, 기존의 로봇청소기가 잘 쓸어 담지 못하는 1mm 보다 작은 집먼지까지 순식간에 빨아들이는 것이 2016년형 '파워봇'의 장점이다.

특히 삼성전자만의 ‘싸이클론 포스’ 기술로 흡입된 공기와 먼지를 자동으로 분리해 필터의 막힘을 줄여줘 강력한 흡입력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2016년형 ‘파워봇’은 스마트폰에 설치된 ‘삼성 스마트 홈’ 앱을 통해 집안의 특정 공간을 지정해 청소하는 ‘셀렉트 앤 고’, 청소 시작·종료·예약이 가능한 ‘와이파이 컨트롤’, 리모컨으로 원하는 장소를 가리켜 청소하는 ‘포인트 클리닝’ 등의 스마트한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가 원하는 곳을 청소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집안의 구조를 정교하게 파악하는 ‘네비게이션 카메라’와 1cm 정도의 얇은 두께의 장애물까지 감지하는 ‘풀뷰 센서 플러스’, 최대 2cm 높이의 문턱까지 부드럽게 넘나드는 ‘이지패스 휠 플러스’ 바퀴 등을 갖춰 구석구석 빠짐 없이 말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삼성 ‘파워봇’만의 뛰어난 기술력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열렬한 호응을 얻어, 출시 이래 지금까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