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X(에스피알엑스, 이하 SPRX)가 리브랜딩 1주년을 맞아 소비자 사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1년 스프렉스 코리아로 시작한 SPRX는 지난해 5월 다이어트 중인 많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이번 소비자 사은 세일 이벤트는 리브랜딩 1주년을 기념하고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개최됐다.
SPRX의 주요 제품 군 중 일명 ‘쏙쏙이’로 불리는 ‘체지방클린오일’은 적절한 운동, 식이조절과 함께 다이어트 시 활용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에 품목 제조 신고를 완료한 ‘체지방클린오일’은 불포화 지방산인 CLA(공액리놀레산)성분을 주원료로 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랜 기간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다이어트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1일 2회, 3정씩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지난 해 리브랜딩과 동시에 출시된 ‘케이프워터믹스’는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가르니시아 성분을 포함하고 있고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분말 타입으로 찬물에도 잘 녹아 여름에 시원하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레몬과 자몽 분말이 함께 들어 있어 달콤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쓰리아웃’은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을 인정받은 가르니시아 성분을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와 수용성 비타민인 판토텐산을 부원료로 하고 있다. 제품 명에는 다이어트 시 방해가 될 수 있는 3가지인 체지방과 숙변, 칼로리를 제품에 구성되어 있는 원료로 아웃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캡슐 형태로 하루 1회 식사 15분에서 30분 전 3캡슐을 섭취하면 된다.
SPRX 관계자는 “리브랜딩 이후에도 1년동안 많은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 분들을 위해 선물 같은 이번 고객 사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SPRX의 대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실속 쇼핑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