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환경=고윤경기자] 사단법인 한국소공인협회(박동희 회장)와 친환경 소재기업 지티파트너스(양성욱 대표)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4 글로벌 인플루언스 엑스포’에 참가했다.

‘2024년 글로벌 인플루언스 엑스포(GIE2024)’는 전 세계 37개국에서 모인 약 100명의 인플루언서들과 유명 셀럽들이 참여하여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교류를 확대하는 행사로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브랜드가 함께 모여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이다.
이번에 (사)한국소공인협회와 함께 엑스포에 참가한 지티파트너스는 최근 인도네시아 박람회에서 새롭게 선보인 ‘GT그래핀 XY패치’를 구내에서도 선보여 많은 해외 바이어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지티파트너스는 “이번 엑스포를 통해 신제품 GT그래핀 XY패치의 탁월한 효과와 시장성을 입증한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글로벌 시장 확대를 통해 건강 솔루션 분야에서 입지를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지티파트너스의 그래핀과 GT원료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건강 관리 솔루션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만드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0)